나리미야 히로키 코카인 의혹 은퇴 자필메시지 내용 전문

2016. 12. 9. 16:59연예


나리미야 히로키(成宮寛貴)가 결국 연예계를 은퇴한다는군요. 코카인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했던 그였는데, 결과도 음성으로 나왔지만 더이상 연예계에 몸담기 어렵다는 판단에서 였을까요.


이번에 은퇴 발표와 함께 공개된 나리미야 히로키의 자필 메시지 내용을 보면, 어쨌든 의혹이라 하더라도 물의를 빚은 자기 자신에게도 책임이 있으며, 억울함과 사생활 폭로에 대한 두려움, 더이상 연예 관계자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 않다는 심경이 드러나 있습니다.


한국 연예계에서도 약물 의혹 심심치 않게 터졌던 게 생각나네요;

어쨌든, 나리미야 히로키 음성 판정에도 불구하고 결국은... 은퇴 선언이라니 갑작스럽긴 합니다.


아래는 나리미야 히로키의 자필 메시지와 번역입니다.

번역은 제가 급하게 한 것이라 혹시 문제되는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모든 원인을 만든 것은 저 자신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가슴 깊이 신뢰하고 있었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여러 사람이 꾸며놓은 덫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全ての原因を作ったのは自分自身だと承知しております。心から信頼していた友人に裏切られ複数の人達が仕掛けた罠に落ちてしまいました。


이 일을 하는 이상, 타인에게 절대로 알리고 싶지 않은 섹슈얼리티한 부분도 클로즈업되고 말았습니다. 이대로 잘못된 정보가 퍼져갈 것을 생각하면 말로 이루 다할 수 없는 불안과 공포, 그리고 절망감에 짓눌리는 것만 같습니다.


この仕事をする上で人には絶対に知られたくないセクシャリティな部分もクローズアップされてしまい、このまま間違った情報が拡がり続けることに言葉では言い表せないような不安と恐怖と絶望感に押しつぶされそうです。


앞으로도 이 이상으로 저의 사생활이 타인의 악의에 의해 세상에 계속 폭로될 것을 생각하니, 저로서는 더이상 견딜 수가 없습니다.


今後これ以上自分のプライバシーが人の悪意により世間に暴露され続けるとおもうと、自分にはもう耐えられそうにありません。


지금 당장 이 연예계에서 사라져 없어지고 싶습니다. 앞으로 연예계의 정식 무대에 서는 일을 계속 하면서, 관계자 및 주위 사람에게 이 이상으로 피해를 끼칠 수는 없습니다. 조금이라도 빨리 연예계에서 사라지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今すぐこの芸能界から消えてなくなりたい。今後芸能界の表舞台に立つ仕事を続けていき関係者や身内にこれ以上の迷惑をかける訳にはいかない。少しでも早く芸能界から去るしか方法はありません。


원래부터 아무것도 아니었던 저를 여기까지 키워주신 관계자 여러분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응원해 주셨던 팬 여러분, 이런 식으로 물러나는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元々何もない自分をここまで育ててくださった関係者の皆様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応援してくださったファンの皆様、こんな形で去っていく自分を許してください。


정말로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했습니다.


本当にごめんなさい。そし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16.12.8 成宮寛貴


----------


表舞台 정식 무대


나리미야 히로키 은퇴 후 사업 구상차 동남 아시아로 떠났다는 소식

나리미야 히로키 은퇴 위약금 1억엔 취활가족 대역은 와타나베 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