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미야 히로키는 출두해서 모발 검사 받아야 소변 검사 소용 없어

2016. 12. 15. 18:15연예

高須院長がバッサリ 다카스 원장(성형외과, 의학박사)가 단언

コカイン疑惑はデマだ 코카인 의혹은 헛소문이다, 엉뚱한 소리다.

---

나리미야 히로키에 대한 의혹이 여전합니다. 섹슈얼리티 부분은 아무래도 상관없다. 다만 약물은 다르다. 모발검사를 제대로 받아야 한다는 반응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소변 검사에서 음성 나왔는데 왜 모발검사를 또 받으라 하냐- 이에대한 기사입니다.


조시스파!에 따르면 12월 9일 충격적인 은퇴 이후, 행방이 묘연해진 전 배우 나리미야 히로키 씨의 소재에 대해 다수의 스포츠지에서 "해외로 갔을 가능성이 높다"며, 프라이데이에서 보도한 코카인 흡인 의혹에 대해 인터넷상에는 여전히 "엉뚱한 기사 때문에 은퇴하게 된 나리미야 군이 불쌍하다!"는 누리꾼의 목소리가 오가고 있으며, 그 외에도 그레이트 사스케 씨로 인해 제기된 "아들을 괴롭혔다"는 고백으로 사태는 더욱 혼란에 빠지고 있다고 현 상황을 정리했습니다.


그러면서 그와중에도 가장 집중되는 부분은 역시 약물 의혹이라고 짚었습니다. 다카스 클리닉 타카스 카츠야 원장과 약물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본인을 위해서도 바로 경찰에서 모발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코카인 의혹은 헛소문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유일한 근거는 "소변 검사에서 음성이 나와서"입니다. 하지만 코카인이 소변 검사로 검출되는 건 사용 후 2~5일 후까지, 상습자라도 7~10일후 까지라면서요. 흡인 의혹이 11월에 있었으니까 의미 없는 것 아닌가요?


"그렇습니다, 그의 소변검사는 아무 증거도 되지 않아요. 바로 모발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모발은 사용 후 90일 정도까지 검출되거든요."


- 수사 당국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보도도 있는데, 본인은 외국으로 탈출해버렸다는 설도 있네요...


"이렇게 되지 않도록 수사 당국이 일단 신변을 구속했어야 했어요. 경찰에서 모발 검사를 하면 모든 것이 밝혀졌을 겁니다. 수사측의 실수였다고 생각해요."


-신변 구속을 하기에는 증거가 부족했던 게 아닐까요? 하지만 정말로 약물 의존이라면 나리미야 씨의 몸이 걱정이네요. 화이트니 휴스턴은 코카인에 의한 심장발작으로 욕실에서 익사했잖아요...?


"그러니까 본인을 위해서도 바로 출두해야 합니다."-- 


나리미야 히로키 은퇴 후 성적 괴롭힘 의혹 사스케 아들은 그로인해 PTSD

나리미야 히로키 외로움과 파티 뒤 숨은 고독에 대해 지인이 말하다

나리미야 히로키 코카인 의혹 은퇴 자필메시지 내용 전문 -태그♡-